0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[창고이전]창고 이전으로 인한 업무지연

작성자 버드펠리스(ip:)

작성일 2018-07-26

조회 54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버드펠리스입니다.

우선 고객여러분께 감사에 말씀 드립니다.

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

버드펠리스 창고가 이전하게 되었습니다.


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

택배 출고 및 상품 배송은 문제 없이 진행되나,

상담 및 전화주문에 지연이 되어 불편을 드릴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이전은 8월3일부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진행되며,

8월 3일 부 체계적인 관리로 인하여,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